(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헤어 나올 수 없는 중독적인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김지웅·장하오·석매튜·김태래·리키·김규빈·박건욱·한유진) 5집 미니 선공개곡 '닥터! 닥터!(Doctor! Doctor!)'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신곡 '닥터! 닥터!'는 이지 리스닝 계열의 알앤비 발라드 트랙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멤버들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컬 매력이 더해져 음악 팬들의 마음을 달달하게 사로잡는 곡이다.
이번 노래는 처음 겪는 깊은 사랑의 감정을 뜨거운 열병에 비유, '사랑이 없으면 살 수 없을 것 같다'고 느끼는 감정을 옮겨 담은 가사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열이 나 열이 올라 심장에 / 몇 번이고 마주치는 눈빛에 / 머릿속이 하얘지는 기분 / 넌 내 맘 몰라"
"닥터! 닥터! 리슨 / 너만이 날 고쳐 놓을 수 있어 / 깊어지는 하트에이크 그래 역시 / 이건 L-O-V-Eternally"
각 멤버의 캐릭터를 살린 재치 넘치는 가사가 특징. '사랑은 결국 모든 심각한 고뇌들을 치유할 수 있는 유일한 힘'이란 메시지와 함께 사랑에 중독되어 치유되는 미스터리한 여정을 그려내 곡의 재미를 더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의 비주얼 역시 남다른 중독성을 자랑한다.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뮤직비디오를 꽉 채운 멤버들의 얼굴 공격이 팬들의 마음을 강하게 자극한다.
그동안 청량부터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곡으로 사랑에 빠진 얼굴, 그 과정에서 겪는 여러 감정들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한층 성숙해진 감정 연기를 보여줘 몰입감을 높였다.
선공개곡 '닥터! 닥터'로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 제로베이스원은 내달 24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으로 정식 컴백 예정이다.
사진=웨이크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