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8:26
연예

효민, 행사 태도 논란 해명 "장난치는 일종의 퍼포먼스일 뿐"

기사입력 2011.10.17 11:43 / 기사수정 2011.10.17 11:4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희진 기자] 티아라의 멤버 효민이 최근 불거진 행사 태도 논란에 대한 해명에 나섰다.

효민은 지난 16일 자신의 SNS 트위터를 통해 "티아라 왜 이러니 무대 같은 경우는 원래 서로 대화하는 제스처를 하는 게 그 부분 안무입니다"라는 글로 말문을 열었다.

이어  "롤리폴리 또한 최대한 즐거운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무대에서 저희끼리 서로 웃으며 장난도 치는 일종의 퍼포먼스를 하는데"라며 "그런 모습들로 인해 오해가 생긴 것 같아요"라고 입장을 표명했다.

또 "저희를 보러 와주신 분들을 위해 완벽하진 않지만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무대하고 있습니다"라며 "아직 많이 부족한 저희임을 알기에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오해 말아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티아라한테 정말 실망'이라는 제목과 함께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우리 시에서 주최하는 축제에 티아라가 왔는데 자기들끼리 웃고 떠들고 립싱크하는데 진짜 입이랑 노래랑 하나도 안 맞고…. 진짜 성의가 하나도 없었어요"라고 당시 상황을 전해 논란이 된 바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티아라 ⓒ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연예팀 임희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