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5:57
연예

김동현, '지식 無' 안재현에 "안 똑똑…나보다 아래" 디스 작렬 (핸썸가이즈)[전일야화]

기사입력 2025.01.20 07:20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김동현이 퀴즈에 약한 안재현을 디스했다. 

19일 방송된 tvN '핸썸가이즈'에서는 게스트로 배우 안재현이 등장해 충남 천안을 찾았다. 

무스탕만 걸친 안재현은 "춥다"고 몸을 움켜잡았고, 이를 본 이이경은 "너무 춥게 입고 나왔다. 딱 봐도 연약하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안재현은 자리에서 멈추더니 대뜸 주먹을 쥐고 복싱을 하는 제스처를 취하며 반응했다. 

이를 본 김동현은 "와, 복싱 진짜 안 해 본 사람이다"라고 말하더니 "운동 제자다"라며 과거 안재현에게 운동을 가르쳤던 일을 언급했다.

김동현은 "진짜 동안이신 게 이경이가 '형'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고 안재현의 동안 외모를 칭찬하기도. '핸썸가이즈'에서 아는 문제가 있었냐는 질문을 받은 안재현은 안경을 치켜세우더니 "기억에 나는 문제는 많았는데 맞힌 건 없었다"고 당당하게 답했다.



이날 핸썸유산으로는 충청남도의 문화재. 한국사 자격증을 보유한 김동현은 난중일기를 보고싶다고 언급했고, 장소 중 아는 게 있냐는 질문에 안재현은 "모르겠다"고 고개를 저었다.

김동현은 "어쩌면 나보다 아래다"고 약 올렸고, 오상욱은 "팀을 피해야겠다"고 거들었다. 오프닝을 촬영한 장소는 충남 천안에 있는 독립기념관 앞으로 제작진은 해당 장소에서 '조선총독부 철거 부재' 퀴즈를 풀 수 있다는 고급 정보를 전했다.



멤버들은 목적지도 모른 채 무작정 건물 안으로 달려갔고, 안재현은 출근하는 직원에게 질문하며 위치를 파악했다. 안재현이 제일 먼저 장소에 도착하자 같은 팀인 차태현은 "우리 팀에 브레인이 왔다"고 환호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