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1:22
연예

'손태영♥' 권상우 "첫아들 태어난 순간 온몸에 수분 빠진 것처럼 눈물 펑펑" (출비)

기사입력 2025.01.17 15:4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권상우가 오는 19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 출연해 영화 '히트맨2'를 ‘리드무비’로 소개한다.

‘리드무비’는 배우가 직접 최신 기대작의 스토리를 들려주고, 작품 속으로 관객을 리드하는 '출발!비디오여행'의 시그니처 코너다.

권상우는 방송에서 한국형 코믹 액션 시리즈에 대한 자부심을 밝히며 새로운 시그니처 포즈를 공개하는 등 인터뷰 내내 시종일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된다.

5년 동안 무려 3번이나 함께 코미디 합을 맞춘 후배 배우 이이경과의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밝힐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권상우는 이이경에게 과거엔 예능보다 연기에 집중하라고 조언했지만 지금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완전히 인정한다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권상우는 또 오는 1월 22일 개봉 예정인 ‘히트맨2’에서 대역 하나 없이 온몸으로 부딪힌 액션 촬영에 대한 웃픈 일화들도 공개한다.

이밖에도 권상우는 배우가 아닌 가정에서 남편과 아빠로서의 진짜 권상우에 대해서도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았다.

첫아들이 태어난 순간 온몸에 수분이 빠진 것처럼 펑펑 울었던 사연을 공개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권상우가 출연한 ‘리드무비’는 오는 19일 일요일 낮 12시 5분 방송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