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49
연예

이즈나, 자체 콘텐츠로 '친근한 매력'…멤버 사랑 '케미' 폭발

기사입력 2025.01.17 11:3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이즈나(izna)가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다가갔다.

이즈나는 17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즈나의 방 스위트 룸(Sweet Room, 이하 '스위트 룸')'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즈나의 방'은 이즈나만의 매력을 담은 자체 콘텐츠로, 이즈나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시리즈 '이즈나의 방' 화실 편에서는 애정을 담아 서로의 초상화를 그려주는 등 훈훈한 팀의 분위기를 자랑했다.

'스위트 룸' 편에서 이즈나는 다 같이 힘을 모아 케이크를 꾸미고, 게임을 하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등 친근한 매력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공개되는 3화에서 이즈나는 팬, 멤버들에 대한 각별한 사랑과 감사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일곱 멤버의 끈끈한 팀워크를 비롯한 탁월한 예능감까지 예고되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즈나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전 세계 217개 국가 및 지역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아 탄생한 걸그룹으로, 지난해 11월 데뷔했다. 이들은 음악은 물론 라디오, 유튜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인 교감에 나서며 남다른 팬사랑까지 뽐내는 중이다.

이들은 데뷔와 동시에 전 세계 14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 일본 애플 뮤직 케이팝 앨범 랭킹, 라쿠텐뮤직 랭킹 1위에 오르며 '대세 신인'으로 떠올랐다. 

사진=웨이크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