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NCT ZONE'이 스노우보더 테마와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16일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NCT의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엔시티존)'에 신규 테마 스노우보더 포함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스노우보더 테마는 하얀 눈 속에서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NCT 멤버들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담고 있다. 스키복, 고글, 스노우보드 등 겨울 아이템을 활용한 이번 테마는 NCT 특유의 시즈널한 매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이용자 간 경쟁 콘텐츠인 인피니티 타워도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은 NCT WISH 합류 후 처음 진행되는 시즌으로, 순위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멤버들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이 핵심 보상이다.
이와 함께 게임 내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콘텐츠 'NEOZONE(네오존)'에는 신규 데코(장식) '큐피드 아카데미'가 추가됐다. 이는 NCT WISH의 아이덴티티인 "많은 이들의 소원과 꿈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반영한 것이다.
스노우보더 테마 업데이트 관련 상세 내용은 게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테이크원컴퍼니는 지난 5일부터 서울 성수동에서 'NCT ZONE' 1주년 및 NCT WISH 합류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게임과 연계된 현장 이벤트, NCT 초상 활용 게임 독점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사진 = 테이크원컴퍼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