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VVUP(비비업)이 패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일찌감치 대세 행보를 예약했다.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MARK & LONA(마크앤로나)는 16일 VVUP(킴, 팬, 수연, 지윤)의 'RICH & FAMOUS' 컬렉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전했다.
MARK & LONA의 RICH & FAMOUS는 럭셔리한 무드 속에서 자유분방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VVUP의 트렌디한 매력을 높이 사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MARK & LONA의 마츠무라 대표는 이번 협업에 대해 “VVUP의 젊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느꼈다. 또한, 여성 컬렉션 'RICH & FAMOUS'의 이미지와 VVUP의 매력이 멋지게 어우러져 앞으로의 전개에도 큰 기대를 걸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VVUP도 "MARK & LONA의 RICH & FAMOUS 컬렉션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 VVUP만의 매력과 스타일로 RICH & FAMOUS 컬렉션을 잘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15일 공개된 VVUP의 신곡 '4 Life'의 스페셜 영상에서 처음 공개돼 눈길을 끌었으며, MARK & LONA의 공식 E커머스 및 일부 점포에서 한정 판매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VVUP은 지난 10일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스페셜 디지털 싱글 '4 Life'를 선보였다. 사랑에 빠진 순간의 설렘과 확신을 그린 매혹적인 R&B 장르로, VVUP만의 겨울 감성이 돋보인다.
사진=이고이엔티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