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57
연예

이순재의 인생특강 '55년간 1인자의 비법' 공개

기사입력 2011.10.14 13:07 / 기사수정 2011.10.14 13:07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국민배우 이순재가 tvN '스타특강쇼'에 출연해 55년간 1인자의 위치에 있을 수 있었던 경험과 노하우를 전했다.
 
먼저, 이순재는 연기에 대한 사람들의 편견에 일침을 날리며 노력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연기는 소질이 있어서 하는 것 아니냐"는 질문에 "그것은 빵꾸똥꾸 시절의 이야기"라며 "인물을 창조하는데 어떻게 소질 갖고 가능하나, 부단히 노력하는 방법 밖에는 없다"고 밝힌 것.
 
이어 "영화에서 빛깔을 내는 내가 아는 몇몇 배우가 있다"며 배우 이문식과 오달수를 예로 들었다. 이순재는 "미안한 말이지만 이들이 탤런트 시험을 봤으면 백 번 떨어졌을 것"이라며 "하지만, 제일 처음 연극판에서 단역으로 10년 이상 내공을 쌓았기에 마침내 영화에서 빛을 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 "이젠 축적된 연기력으로 아주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며 "영화계와 드라마 계를 통틀어 꼭 필요한 존재가 됐다"고 극찬을 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이순재가 인정하는 실력파 배우들은 누구일지 방송을 통해 모두 공개될 예정.
 
한편, 이 날 직접 이순재의 명강의를 수강한 아이돌그룹 틴탑을 향해서도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아역 배우 출신의 틴탑 멤버 니엘과 리키를  향해 "아역 배우는 일종의 소질을 갖고 있긴 하지만 성인이 되는 과정에서 그것으로는 불충분하다"며 이번에도 끊임없는 훈련을 강조했다.
 
이어 "틴탑이 훌륭한 가수로 성공하고 혹시 나중에 배우가 되더라도 봉고차(밴)에만 앉아있지 말고 현장에서 선배들의 연기를 직접 보고 배워야 한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뿐 아니라 드라마 공주의 남자에서 부자지간으로 출연한 박시후의 깜짝 응원 영상이 나와 스튜디오를 가득 채운 20대 청춘들을 영광케 했다.
 
tvN '스타특강쇼'는 대한민국 최고의 명사들이 펼치는 신개념 강의 버라이어티. 20대의 고민 해결을 위해 '오직 20대를 위한' 맞춤형 특강을 제공한다. 강의의 지루함을 탈피한 쇼 구성으로 유익함뿐 아니라 재미를 더한다. 스타들의 성공, 도전, 실패를 진솔하게 담은 강의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 큰 용기를 준다.
 
이번 시즌에는 대한민국에서 20대를 가장 파란만장하게 보낸 조혜련, 정준하, 김성주가 강사로 나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 마지막 강사로 나서는 이순재의 특강 역시 20대에게 뼈가 되고 살이 되는 명강의가 될 전망이다.
 
대한민국 방송의 살아있는 역사 이순재의 주옥같은 인생철학, '55년 1인자의 비법'은 오는 16일(일) 밤 12시 tvN '스타특강쇼'에서 만날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순재 ⓒ tvN]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