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이 풋풋한 첫사랑의 순간이 담긴 청춘 케미스트리 스틸을 공개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도경수 분)과 정아(원진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로, 동명의 대만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공개된 스틸은 유준과 정아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데이트를 엿볼 수 있다.
레코드 숍에서 환한 미소로 함께 음악을 들으며 설레는 한때를 보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는 첫사랑의 두근거림과 싱그러운 분위기가 돋보인다.
자전거 뒤에 정아를 태우고 달리는 유준의 모습은 아름다운 풍경과 합쳐지며 애틋한 설렘을 느끼게 해 운명 같은 사랑을 보여줄 '말할 수 없는 비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판타지 로맨스의 정석으로 통하는 동명의 대만 영화를 원작으로, 2025년의 감성에 맞게 재탄생 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원작의 큰 틀은 유지하면서 인물과 배경 등 디테일한 설정에 변화를 주고, 원작의 대표 OST인 '시크릿'을 포함해 더욱 풍성해진 음악들을 선보인다. 여기에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 세 배우의 신선한 조합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28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