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방송인 한혜진이 전 남자친구 전현무가 퀴즈 주제로 등장해 분노했다.
지난 6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기안84가 남자 친구라면? 한혜진x이시언의 우당탕탕 박나래 속이기 대작전|세얼간이, 삼남매 케미, 소고기 먹방, 몰래 카메라'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혜진과 이시언, 기안84는 양구의 한 펜션에서 묵으며 한우를 구워먹었다. 이들은 식사 도중 술자리 게임을 시작했고, 사진을 보고 인물을 맞추는 퀴즈를 진행했다.
기안84는 함께 촬영을 하기도 했던 (여자)아이들 미연을 맞추지 못해 당황했다. 이어 한혜진 역시 기안84의 웹툰 주인공 이름을 틀렸고, 기안84는 한숨을 쉬어 웃음을 자아냈다.
쌈디부터 서지승, 한혜진의 어머니 등 이들의 절친들이 문제로 등장하며 게임이 무르익은 가운데, 제작진은 마지막으로 전현무를 문제로 냈다. 전현무의 사진을 본 이시언이 빠르게 정답을 맞췄지만, 한혜진은 분노했다.
기안84는 "정신차려"라고 한혜진에게 말했지만, 그는 "정신 차리게 생겼냐"며 욕설과 함께 분노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전현무와 한혜진은 앞서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이후 2018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하지만 열애 1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이 아쉬워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한혜진'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