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6 09:13
연예

안신애, '2025 피네이션 첫 주자' 낙점…15일 정오 앨범 발매

기사입력 2025.01.07 08:3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안신애가 신보를 공개한다.

7일 소속사 피네이션 측에 따르면 안신애는 오는 15일 새 앨범으로 컴백을 확정하고 현재 준비에 한창이다.

안신애는 지난 6일 오후 피네이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타이틀인 'South to the West(사우스 투 더 웨스트)'의 티징 콘텐츠도 오픈, 자연과 도시를 넘나드는 안신애의 자유분방한 에너지까지 예고했다.

안신애는 지난해 7월 공개한 싱글 'Dear City(디어 시티)'를 통해 리스너의 공감대를 저격하며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다. 전 트랙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아티스트 색을 짙게 녹였던 만큼, 이번 앨범에는 어떤 메시지가 담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024년 안신애는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왔다. JTBC '싱어게인3'의 프로듀서로 출격하는가 하면, KBS 2TV '나라는 가수 인 스페인', MBC '복면가왕' 등 각종 음악 예능 및 라디오 등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숨은 고수다운 존재감을 떨쳤다.

최근 방송된 '불후의 명곡'에서는 소향과 함께 팀을 이뤄 '2024 오 마이 스타' 특집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고, 명품 보이스로 한계 없는 보컬리스트의 역량을 드러내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기도 했다.

순차적으로 컴백 프로모션을 이어갈 안신애의 신보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피네이션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