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22:33
게임

윈디소프트, 파이터의 전쟁 '철권 태그 2' 입성

기사입력 2011.10.22 21:10 / 기사수정 2011.10.22 21:10

엑츠게임즈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윈디소프트와 연세어뮤즈먼트가 서비스하는 '철권 태그 토너먼트2'가 본격적인 출격에 나섰다고 전했다.

철권 시리즈의 2011년도 작품인 '철권 태그 토너먼트2'는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철권 태그 토너먼트1'의 맥을 잇는 것으로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가 추가된다. 

또한 전작 '철권 6'의 캐릭터들의 기술 및 밸런스를 조절하고 기존의 볼 수 없었던 4명의 신규 캐릭터의 등장과 함께 조작법이 새롭게 추가된다.

새롭게 변화된 '철권 태그2'는 이달 12일 홈페이지 오픈을 한다. 홈페이지에서는 청소년 오락실에 설치된 '철권 태그2'와 네트워크 상의 웹 사이트가 연동되어 해당 사이트에서 자신의 랭킹 확인, 팀 작성 및 관리 기능, 게임을 통해 적립된 파이트머니를 이용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커뮤니티 게시판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철권 태그2' 기기는 수량 제한 없이 자유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 내에서 각종 '철권 태그2' 정보 및 게임 화면을 유저가 선택해서 볼 수 있는 라이브 모니터는 자율적으로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픈 기념 행사로 '철권 태그2' 한정판 티셔츠도 배포할 예정이며 '철권 태그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ekken-net.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