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03 07:31
연예

프로젝트H, '가요대전' 프리쇼로 데뷔…강렬한 눈도장

기사입력 2024.12.26 13:44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프로젝트H가 '가요대전' 프리쇼 무대로 데뷔했다. 

지난 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4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에 프로젝트H가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프로젝트H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잼 리퍼블릭의 댄서 링(Ling)과 함께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시아라(Ciara)의 'Got Me Good(갓 미 굿)'을 시작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Deja Vu(데자뷰)', NCT 127의 '삐그덕 (Walk)' 등 남자 그룹들의 음악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아이브(IVE)의 'I AM(아이 엠)', 에스파(aespa)의 'Whiplash(위플래시)' 등 대세 걸그룹의 곡과 투애니원(2NE1)의 '내가 제일 잘 나가', M.O.P.의 'Ante Up(앤트 업)'까지 세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퍼포먼스를 소화하며 신선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프로젝트H는 공연 이후 아이브, 에스파, NCT 127, 라이즈 등 선배 그룹들과 우정샷을 찍으며 데뷔 응원을 받았다. 

이처럼 프로젝트H는 연말 대형 가요 시상식의 프리쇼를 장식하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향후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K팝 신에 도전장을 내밀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는 최근 'PROJECT H 2025' 공식 SNS를 통해 조혜린의 맑고 청순한 비주얼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섯 명의 소녀들이 아직 베일에 싸인 가운데, 프로젝트H를 향한 K팝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