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0:14
게임

하이브IM '삼국블레이드 키우기', 겨울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4.12.24 15:5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삼국블레이드 키우기'가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4일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방치형 RPG '삼국블레이드 키우기'(대표 김연준)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수성전'이 공개됐다. 수성전은 제한 시간 동안 몰려오는 적을 처치하는 전투 콘텐츠다. 전장 내 적 숫자가 많아지거나 시간이 다하면 종료되며, 개인별 점수에 따른 보상, 서버별 합산 점수에 따른 추가 보상 등이 제공된다.

'삼국블레이드 키우기'의 최강자를 가릴 수 있는 '패왕 결정전'도 추가됐다. 이 콘텐츠는 각 서버에서 특정 등급을 달성한 비무장 상위권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다음 시즌 패왕 결정전 참여는 이전 시즌 '비무장' 순위를 기준으로 결정된다.

장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보패'와 '승화' 등 신규 성장 시스템도 도입됐다. 이용자는 수성전에서 획득한 보패 조각으로 보패를 강화해 장수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승화 시스템으로는 영웅 등급 이상 장수의 최고 레벨을 확장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기념 선물도 준비됐다. 신규 전설 장수 '산타 황월영'과 '루돌프 채염' 2종이 출시됐으며, 12월 30일까지는 7일 쿠폰 이벤트가 열린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글로벌 정식 서비스 50일 기념 축하 댓글, 퀴즈, 온타임 강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 26일부터 약 2주간 새해맞이 출석 이벤트도 개최된다. 이 기간 고요한 지혜의 임무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법정', '주태' 등 장수 2종을 선물한다.

한편, '삼국블레이드 키우기'는 전설 장수의 부가 효과 지속 시간 밸런스 조정, '비무장' 전투 통계 추가 등 편의성을 개선할 계획이다.

사진 = 하이브IM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