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22:19
연예

장원영, 섹시디바 엄정화 변신…살다살다 지누션과 투샷을 다 보네 [2024 KBS 가요대축제]

기사입력 2024.12.20 22:36 / 기사수정 2024.12.20 22:36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아이브 멤버 장원영과 원조 힙합 듀오 지누션이 만났다. 

20일 오후 일산 킨텍스에서 '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이하 '가요대축제')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아이브 멤버 장원영과 가수 지코, 배우 김영대가 MC로 나섰다. 

이번 '가요대축제'는 서로 다른 시공간을 누비던 K팝 뮤지션들이 음악을 통해 무한히 연결된다는 '인피니티'를 콘셉트로 한다. 이에 올 한 해를 빛낸 K팝 가수들뿐만 아니라 지누션, 바다, 베이비복스, 구준엽 등 전세대 음악팬들을 아우르는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스페셜 무대를 펼쳤다. 



특히 지누션은 후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전화번호'로 독보적 스웨그를 뽐냈다. 평소 힙합을 팀 색깔로 두고 있는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누션 못지 않은 강렬한 모습으로 선배 못지 않은 후배의 위력을 보여줬다.

이어 장원영이 독보적 미모를 자랑하며 무대 위로 올라 눈길을 끌었다. 장원영은 엄정화로 변신, 1997년 발매된 지누션의 히트곡 '말해줘' 컬래버를 펼쳤다. 

오랜만에 연말 무대에 서는 것이 믿기지 않는 지누션의 여전한 무대 매너와 선배 가수 옆에서도 꿀리지 않는 장원영의 매력이 글로벌 팬들을 즐겁게 했다.

이 밖에도 지누션은 '에이요(A-Yo)' 무대까지 선보이며 모두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한편 '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에는 NCT(127/DREAM), 엔하이픈, 에스파(aespa), (여자)아이들, 아이브, 보이넥스트도어, 이찬원, 장민호, 영탁, 이영지, 피원하모니(P1Harmony), 원어스(ONEUS), 케플러(Kep1er), 크래비티(CRAVITY), 키스오브라이프, 트리플에스(tripleS), 유니스(UNIS), 지누션, 바다, 베이비복스, 구준엽 등이 출연한다. 

사진=KBS 2TV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