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1 20:04
게임

'연말연시 호요버스 팬들을 위한 축제'…'젠레스 존 제로' 겨울 팝업스토어 [덕지순례]

기사입력 2024.12.20 19: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호요버스가 '젠레스 존 제로' 겨울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호요버스(HoYoverse)는 지난 19일부터 신작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의 1.4 버전 '쏟아지는 별의 폭풍' 업데이트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서 겨울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 중이다. 23일까지 진행. 



모바일 게임계 대표 회사인 호요버스의 대형 신작인 '젠레스 존 제로'. 이 게임의 주요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팝업스토어인 만큼, 뚝섬 역 포함 행사장 주변에선 팝업스토어를 홍보하는 홍보물들을 여럿 볼 수 있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젠레스 존 제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시연존, COFF CAFE 등 다양한 체험존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예약을 통해 입장한 이용자들은 팝업스토어에서 뉴에리두 세계관을 반영한 장식물을 감상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 단독 굿즈(럭키부 마우스패드 포함), 캔뱃지, 아크릴 스탠드, Bangboo 쿠션 등 다양한 공식 상품이 현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에 추운 겨울임에도 팝업스토어가 시작되는 오전 10시전부터 많은 팬이 입장을 위해 기다리고 있었다.



한편, 호요버스는 인기 게임 '붕괴3rd', '원신', '붕괴: 스타레일', '미해결사건부', '젠레스 존 제로' 등으로 유명한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기업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