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7 07:17
연예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겨울 감성 정조준…22일 '아프잖아 너 때문에' 발매

기사입력 2024.12.20 13:31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여은이 가슴 시린 이별 발라드 신곡으로 돌아온다.

22일 여은의 새 디지털 싱글 ‘아프잖아 너 때문에’가 발매된다.

‘아프잖아 너 때문에’는 마지막 사랑이라고 믿었지만 거짓말처럼 한순간에 사라져버린 모진 현실에 대한 아픔과 슬픔을 담은 이별 발라드 곡이다.

애절한 멜로디에 ‘보이지도 않고 볼 수도 없는 상처로 남아 이따금씩 날 아프게 해 견뎌낼 수가 없어/얼마나 지나야 아물거니 언제쯤 무뎌지니 끝이 없는 아픔에 자꾸 눈물이 나’와 같이 감정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노랫말이 더해져 감정을 고조시킨다.

여은은 특유의 감성 깊은 보이스와 섬세한 완급 조절, 폭발적인 고음으로 또 하나의 명품 이별 신곡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곡은 다양한 장르의 앨범과 OST를 만든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장석원이 힘을 합쳐 완성도를 높였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너무 힘들잖아’, ‘이별하는 중’, ‘그래도 이젠 보내줄래’, ‘마지막 사랑’, ‘미워도 사랑해요’ 등 여은 만의 색깔이 담긴 앨범을 선보이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여은의 신곡 ‘아프잖아 너 때문에’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 지니록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