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07 22:34
게임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Ver 3.0 제주도 레이드'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4.12.19 17:53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더 게임 어워드 2024'에서 예고됐던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제주도 레이드'가 본격적으로 업데이트된다.

19일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에 'Ver 3.0 제주도 레이드'를 비롯해 신규 스토리를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메인 스토리 21~23챕터(노멀/하드 난이도)를 통해 제주도 레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챕터에서는 던전 브레이크로 폐허가 된 제주도를 되찾기 위해 참전한 헌터들과 ‘개미왕’의 사투가 펼쳐진다.

또한 신규 SSR 헌터 ‘시미즈 아카리’가 추가됐다. 명속성 힐러 클래스로 불길을 머금은 도끼로 상대를 공격하는 ‘단멸, 도끼를 휘둘러 공격한 뒤 힘의 반동을 이용해 강하게 내려 찍는 ‘여명의 빛’, 모든 태양의 힘을 모아 금환일식 상태로 만들어 세상을 가르는 ‘금환일식’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팀 전체 ‘공격력’과 ‘치명타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신규 그림자 ‘베르’, 그림자 ‘장군’ 등급 추가 및 장군 등급에 따른 신규 스킬, 성진우 최대 레벨 95에서 100으로 확장, 성진우 신규 전직 ‘심연의 주인’, 성진우 신규 SSR 무기 ‘금미호’, 신규 업적 시스템 ‘도전의 발자취’, 광휘의 공방 배수 플레이 시스템, 신규 축복의 돌 5종, 헌터 프리뷰 보상 상향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정식출시 약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5,000만 이용자를 달성했으며,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