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24
게임

넷마블 '레이븐2', 연말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신규 글로벌 서버 '에덴' 오픈

기사입력 2024.12.18 21:2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레이븐2'가 대규모 연말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18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자사의 블록버스터 MMORPG '레이븐2'(개발사 넷마블몬스터)가 연말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메인은 신규 콘텐츠 '혼돈의 탑'. '혼돈의 탑'은 '레이븐2' 최초의 1인 PvE 콘텐츠로, 총 30층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탑을 오르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버프·디버프·회복 물약 사용 제한 등을 통해 전략적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신규 글로벌 서버 '에덴'도 추가됐다. '노아', '아크', '루나'에 이어 네 번째로 오픈한 '에덴' 서버는 한국·대만·홍콩·마카오 이용자들이 함께 접속해 글로벌 경쟁을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벤트 던전 '침묵의 설원'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해당 던전을 통해 크리스마스 성의 '눈 내리는 밤'과 아티팩트 '성탄절의 악몽'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사역마 '스노폰'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연말을 기념해 성유물을 복구할 수 있는 '레이븐2 스페셜 쿠폰: 성유물'을 최초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상세한 내용은 '레이븐2'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5월 출시된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6관왕(대상 포함), DAU 100만 명 돌파(출시 40일 만) 등의 기록을 세운 액션 RPG '레이븐1'의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레이븐' 세계관을 바탕으로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방대한 스토리를 제공하며, 모바일·PC 멀티 플랫폼을 지원한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