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가 미리보기 이미지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포르테나는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5일 발매되는 신곡의 미리보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무대 위의 포르테나와 관객석의 팬들의 모습이 일러스트로 묘사되어 이목을 모았다. 쏟아지는 별빛의 밤하늘 배경과 팬들의 반짝이는 응원봉이 어우러지며 아름답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발매일시와 함께 Forténa Remake Digital Single '?'이라는 코멘트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번 신곡은 포르테나만의 독보적인 색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싱글로, 오리지널리티 성악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포르테나의 클래시컬한 음악을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팬텀싱어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데뷔한 포르테나(이동규, 오스틴킴, 서영택, 김성현)는 세계 최초로 멤버 전원이 테너로 이루어진 크로스오버 그룹이다. 카운터테너, 콘트랄토, 레쩨로테너, 리릭테너로 구성되어 폭넓은 음역대와 특유의 짙은 표현력, 실력을 통하여 정통성과 신선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포르테나의 신곡은 오는 15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