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12 08:39
연예

현실적인 가사로 시청자 울리네…윈(Wynn), '결혼하자 맹꽁아' OST 발매

기사입력 2024.12.09 15:3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Wynn(윈)이 ‘결혼하자 맹꽁아!’ OST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인다.

Wynn은 오늘(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멍하니 앉아’를 발매한다.

이번 곡은 ‘멍하니 앉아 꺼진 TV를 바라보며 문득/우울하다며 너가 사준 화분이 보여 이상하게/시들지 않았어 내 마음이 그렇듯’처럼 현실적인 가사가 여운을 남긴다. 

특히 이번 곡에는 싱어송라이터 Wynn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쓸쓸한 분위기가 감도는 멜로디와 Wynn의 깊이 있는 보컬이 조화를 이룰 계획이다. 

Wynn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다수의 아티스트와 앨범 작업은 물론,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곡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코뿔소, 이유제가 합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로 박하나, 박상남, 김사권, 이연두, 박탐희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사진 = 나인원 나인뮤직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