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4:27
스포츠

페퍼저축은행, 22일 크리스마스 홈경기 에스코트 키즈 모집

기사입력 2024.12.04 16:08 / 기사수정 2024.12.04 16:08

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이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한다. 페퍼저축은행
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이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한다. 페퍼저축은행


(엑스포츠뉴스 최원영 기자) 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이 오는 22일 크리스마스 홈경기에서 선수단과 함께 입장할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한다.

에스코트 키즈란 홈경기 선수단 입장 시 선수들과 함께 손을 잡고 입장하는 어린이를 말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홈경기를 맞이해 만 6세부터 만 10세의 어린이 팬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스코트 키즈 지원은 만 6세부터 만 10세 사이의 자녀를 둔 페퍼저축은행 애플리케이션(APP)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앱에서 '내 활동'-'마이포스트'에 '#에스코트 키즈'를 포함한 제목으로 자녀가 공놀이를 하는 모습을 올리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가능하며, 17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앱, 소셜미디어(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코트 키즈에게는 선수단 동반 입장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족과 함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최대 4매의 당일 홈경기 티켓은 물론 경기 종료 후 선수단과의 사진 촬영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배구단 굿즈, 사인볼과 파트너십 협력사인 이디야커피의 기프트 카드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구단 앱을 사용하는 팬 여러분들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페퍼저축은행 구단의 공식 앱에서는 선수와 팬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매일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시즌 중에는 상금이 걸린 승부 예측 이벤트를 상시 운영 중이다.


사진=페퍼저축은행

최원영 기자 y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