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28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수상

기사입력 2024.12.03 10:59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컴투스프로야구(이하 컴프야)' 시리즈 영상이 2년 연속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3일 컴투스는 '컴프야' 시리즈의 올 시즌 개막편 영상 '야구, 좋아하세요'가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온라인 영상 단편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최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대한민국광고대상'에는 TV, 온라인영상, 소셜커뮤니케이션, 인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해마다 2000여 개 이상의 작품이 출품되고 있다. 올해에는 프로덕션, 콘텐츠 제작사, 비영리단체, 정부기관 등 더 넓은 범위의 단체들이 참여해 15개 부문 69개 작품이 선정됐다.

온라인영상 단편 부문 금상을 수상한 ‘컴프야’ 시리즈의 개막편 영상은 ‘야구, 좋아하세요?’라는 카피 문구와 함께 팬들이 직접 촬영한 팬캠을 중심으로 대한민국의 뜨거운 야구 열정을 담아내 호평받고 있다. 실제로 영상을 감상한 팬들은 ‘영상을 보니 다시 야구가 보고 싶어진다.’,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울컥할 수밖에 없다.’ 등의 공감어린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컴프야’ 시리즈 영상은 지난해 야구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에는 금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다. 컴투스는 ‘컴프야’ 브랜딩 차원에서 매년 야구 자체에 초점을 맞춘 영상 시리즈를 선보이며, 전국의 야구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 박영주 마케팅&컨텐츠 센터장은 “컴투스는 최고의 야구 게임들을 선보이며 No.1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며 “내년에도 언제나 야구에 진심인 컴투스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사진=컴투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