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7.17 10:34 / 기사수정 2007.07.17 10:34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여름방학을 기념해 8가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게임 내 및 게시판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추가 제공, 게임 내 아이템 지급 등의 혜택은 물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7월 16일부터 8월 19일까지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에서는 '새싹 키우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 이벤트에서는 NPC(Non Playable Character) 카산드라에게 화분을 받아, 새싹 레벨을 7단계까지 올린 유저에게 물약 아이템과 아이스바 아이템을 제공한다. 새싹 레벨은 유저가 획득하는 경험치에 따라 높아진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수박 서리 이벤트'에서는 서리 당한 수박을 되찾아 오는 퀘스트를 수행한 유저에게 경험치, 수박 아이템, 여름용 튜브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에는 신규 파티 퀘스트인 '로미오와 줄리엣' 추가를 기념해 모든 파티 퀘스트 수행 완료 시 25%의 추가 경험치를 지급하고, 이 외에도, 몬스터 사냥 시 서핑보드, 튜브 등 여름 관련 아이템을 제공하는가 하면, 운영자와 함께 하는 미니게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연금술 마을인 '마가티아'는 지난 12일 게임 내에서 첫 선을 보인 신규 지역으로,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이를 기념해 31일까지 NPC ‘브로커한’의 퀘스트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라다폰, 레이저프린트, MP3 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고, 해당 지역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5%를 추가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9일에 발표된다.
또한, 오는 12일 공개할 '웨딩 시스템' 추가를 기념해 7월 12일부터 8월 19일까지 한 달간 웨딩 스크린샷 게시판을 통해 올라온 게시물 중 베스트 커플 1쌍, 베스트 인기 커플 1쌍을 선정해 노트북과 LCD 모니터를 선물하며, 같은 기간 이벤트 게시판에 결혼 계획 사연을 올린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의 결혼식에는 운영자가 직접 참석해 결혼한 커플의 능력치를 올려 주는 축하 버프를 걸어 준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2일.
이 밖에도 7월 16일부터 8월 18일까지 5주 동안 '몬스터 카드' 이벤트가 진행돼, 유저들이 일주일 동안 몬스터가 드랍하는 카드를 모은 수량이 각 월드 별 목표 수치를 달성할 경우, 목표를 달성한 주 토요일 오후 1시~오후 7시에 해당 월드의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2배의 혜택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채은도 실장은 "즐거운 여름방학을 맞이한 유저들을 위해 푸짐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메이플스토리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분 모두가 건강하고 유쾌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