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46
연예

유병재, '한소희 닮은꼴' ♥여자친구와 열애 인정 "지인 모임에서 자연스럽게" (전참시)[종합]

기사입력 2024.12.01 08:23 / 기사수정 2024.12.01 08:2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유병재가 방송을 통해 열애를 직접 인정했다.

11월 3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유병재가 열애 사실을 인정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MC 전현무는 오프닝과 동시에 "11월 30일 현재 가장 핫한 분이 여기 함꼐하고 있다. 상상도 못할 유병재 씨 소식을 전해드릴까 한다. 유병재 씨와 미모의"라고 말을 꺼내며 "변우석 씨의 생일파티가 핫하다. 인급동이다"라고 얘기해 웃음을 안겼다.

방송에 앞서 지난 달 19일 유병재가 미모의 연하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고, 당시 유병재의 소속사는 "사생활"이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특히 유병재의 열애 상대로 알려진 인물이 배우 한소희와 닮은꼴인 인플루언서라는 소식도 전해지며 궁금증을 높여 왔다.



전현무에 이어 홍현희도 "(변우석 씨 생일파티에) 그 분도 오셨는지 물어보라"며 유병재의 열애설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양세형도 '전지적 참견 시점' 스태프들에게 햄버거와 셰이크를 대접한 유병재에게 "셰이크가 달달하더라"면서 너스레를 떨어 다시 한 번 폭소를 더했다.

이에 유병재는 "예, 뭐…"라고 난감해 하면서도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직접 얘기했다.

"콘텐츠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하는 출연진들에게는 "콘텐츠 아니다. 내 주변에서도 잘 안 믿더라"라고 부인했다.

또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만났다"고 전했고, "결혼까지 생각하냐. 양념게장도 같이 먹었냐"는 이영자의 물음에는 어색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