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7:36
연예

위하준, ♥직진남이었다…"한번 꽃히면 무조건 고백" 실제 연애스타일 보니 (미우새)

기사입력 2024.11.25 15:46 / 기사수정 2024.11.25 15:46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위하준이 실제 연애 스타일에 대해 밝혔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으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은 배우 위하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드라마 ‘오징어 게임’으로 월드 스타 반열에 오른 위하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위하준은 “저도 부모님의 ‘미우새’이기도 하고, 이 프로 나오면 힐링하고 갈 것 같은 느낌에 출연을 희망했다”라고 밝혔다.

기회를 놓치지 않고 “미우새 새 아들로 VCR 출연은 어떠냐”라고 적극 영입을 시도한 신동엽에 웃음이 터져 나왔다.



위하준은 “한번 꽂히면 무조건 고백하는 편이다. 거절당한 적도 있지만 ‘너 좋아한 거 후회 없다. 넌 가치 있는 사람이다’라고 이야기했다”라며 실제 연애할 때는 직진남이 되는 연애 스타일을 공개했다.

한편 전라남도 완도 출신인 위하준은 “서울 와서 회를 돈 주고 사 먹는 게 신기했다. 집 앞에서 낚시하면 되는걸… 전복죽을 시켰는데 안에 전복이 없더라. 처음에는 좀 놀라웠다”라고 고향 부심을 보여 모두를 웃게 했다.

사진=S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