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0:06
연예

세븐틴 디에잇, 독보적 솔로 아티스트로…12월 4일 첫 EP '스타더스트' 발매

기사입력 2024.11.21 16:5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디에잇이 오는 12월 4일 첫 번째 중국 EP '스타더스트'를 발매한다.

21일 세븐틴 공식 SNS에 게재된 '스타더스트'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디에잇은 23일 앨범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24일과 26일 콘셉트 포토, 12월 2~3일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신보 발매 이후인 6일에는 퍼포먼스 비디오, 7~8일에는 비주얼라이저가 베일을 벗는다. 



디에잇은 앞서 '스타더스트', '커밍 순(Coming Soon)'이라고 적힌 사진을 SNS에 공개해 호기심을 자아낸 바 있다. 그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긴 사진에 이어 신보 발매 소식이 전해지면서 디에잇이 선보일 고유한 음악 세계에 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2015년 세븐틴으로 데뷔한 디에잇은 단체 앨범뿐 아니라 중국 디지털 싱글 '드림즈 컴 트루(Dreams Come True)', '那幕 (Falling Down)', '사이드 바이 사이드(Side By Side)', ‘海城 (Hai Cheng)’ 등을 선보이며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또한 솔로곡 작사, 작곡은 물론 다수의 단체곡 작사에도 힘을 보태는 등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도 뽐냈다.

디에잇이 신곡과 함께 어떤 안무를 보여줄지도 관심사다. 세븐틴 고유 유닛 퍼포먼스팀의 멤버인 그는 유튜브 콘텐츠 '디에잇 컨템포러리 아트(THE 8 Contemporary ART)' 시리즈로 현대무용에 도전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공연에서 브레이크 댄스 동작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디에잇이 속한 세븐틴은 오는 27일 일본 싱글 2집 '소비기한(Shohikigen)'을 발매하고 현지에서 돔 투어를 개최한다. 12월 1일(현지시간)에는 미국 ABC에서 방영되는 '더 원더풀 월드 오브 디즈니: 홀리데이 스펙타큘러(The Wonderful World of Disney: Holiday Spectacular)'에 출연, '산타클로스 이즈 커밍 투 타운(Santa Claus Is Coming to Town)'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