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4.11.16 18:07 / 기사수정 2024.11.16 18:07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블랙핑크의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APT'가 지드래곤, 에스파 등 쟁쟁한 후보를 제치고 또 한 번 1위를 차지했다.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로제, 브루노 마스의 ‘APT.'와 에스파 'Whiplash', 지드래곤의 'POWER'가 1위 후보로 올랐으며, 그중 ‘APT.'가 1위를 거머쥐었다.
더불어 이날 방송에서 NCT DREAM은 정규 4집 타이틀 곡 ‘When I’m With You’(웬 아임 위드 유)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When I’m With You’는 하우스 기반의 일렉트로닉 팝 곡. 가사에는 ‘DREAMSCAPE’에서 만나게 된 ‘너’에게 홀린 듯이 빠져들어가는 나의 모습과 ‘너’와 함께 할 때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에이티즈는 15일 열한번째 미니앨범 'GOLDEN HOUR : Part.2(골든 아워 : 파트2)’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Ice On My Teeth(아이스 온 마이 티스)’는 진정한 가치를 안다면 어울리지 않는 것도 훌륭하게 공존시킬 수 있다는 가치관을 담은 곡. 지금껏 에이티즈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음악과 다른 분위기를 선보여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