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7 13:17
게임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X'요리왕 비룡' 전격 컬래버…다양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4.11.16 12:5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과 '요리왕 비룡'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그라비티는 최근 자사의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이하 라그나로크M)와 TV 애니메이션 '요리왕 비룡'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12월 14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되며, 기간 한정으로 신규 영웅 클래스 '비룡'이 등장한다. '비룡'은 바드, 댄서와 같은 서포터 역할의 클래스로, '숙련된 요리사', '팬더 마파두부', '빅뱅 샤오마이', '혜성 볶음밥'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숙련된 요리사' 스킬 사용 시 조리 과정 중 받는 피해가 감소하고, 스킬 캐스팅 종료 시 확률에 따라 스킬별 추가 효과를 가진 '조리 성공' 효과가 발동한다. '팬더 마파두부'는 특정 시간마다 주변 5미터 이내 적에게 일정량의 대미지를 부여할 수 있다.

컬래버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용자는 12월 14일 오전 5시까지 인게임에서 기간별로 모험 이벤트, 이벤트 퍼즐, 요리 대작전, 해조의 시험, 이계의 균열 등을 즐길 수 있다. 각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요리왕 비룡 자판기 코인, 요리왕 비룡의 조각, 요리왕 비룡 카드, 요리왕 비룡 컬래버 관련 머리장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12월 14일까지 '요리왕 비룡' 컬래버레이션 NPC 3명 중 1명과 촬영한 스크린샷, 서버명, 아이디를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보상을 지급하는 '요리왕의 동료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나만의 요리 레시피를 담은 게시물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재회의 증표 8개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특별한 보상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매직 크리에이터 연 자판기에 양천 주가 유란, 칠성도 일석, 암흑 요리계 해조 등 '요리왕 비룡' 등장인물들의 다양한 의상을 추가했다.

한편,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와 '요리왕 비룡'의 컬래버레이션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그라비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