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결혼해YOU' 감독이 이이경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15일 오후 채널A 신규드라마 '결혼해YOU'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현장에는 배우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 황경성 감독이 참석했다.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이날 황경성 감독은 "캐릭터가 찰떡이다. 특히 이이경은 대체 불가"라며 "지금 모습이 상당히 어색하다. 잘생긴 척 앉아 있는 게 어색한데, 드라마를 보면 '대체 불가'라고 생각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조수민은 귀여운 외모 안에 성숙함이 많이 있다. 보시면 굉장히 다른 모습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구준회에 대해서는 "굉장히 절제된 역할이다. 끼가 많은데 누르며 연기했다"며 "처음에는 나이가 어려서 걱정을 많이 했다. 촬영 들어가고 나서 걱정을 괜히 했다 기우였다고 생각할 정도로 성숙한 연기를 해줬다. 외모 또한 성숙했다"고 칭찬했다.
마지막으로 "지이수는 센 이미지인데 보면 정말 사랑스럽다. 촬영장에서 이야기한게 너무 사랑스럽다. 모든 스태프들이 그렇게 이야기할 정도였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작품에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서 "로맨틱 코미디이다 보니 코미디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이이경 배우님이 다했다. 코미디는 이이경이다. 많이 살아있다"라며 극찬했다.
'결혼해YOU'는 오는 16일 오후 7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