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5:24
게임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데이트 어 라이브V' 콜라보 예고

기사입력 2024.11.11 18:09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에버소울'과 '데이트 어 라이브V'의 콜라보를 예고했다.

11일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데이트 어 라이브V' 콜라보를 추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이트 어 라이브 V’는 2011년 연재를 시작한 유명 IP(지식재산권)로, 일본은 물론 전 세계에서 두터운 팬층을 쌓아온 작품이다. 지난 7월, '에버소울' 일본 서비스를 통해 첫 콜라보를 진행한 이 작품은 세상을 구하기 위한 미션으로 정령과 데이트를 해 반하게 만들어야 하는 주인공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나인아크 김철희 PD는 지난 8일 깜짝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 버전에 ‘데이트 어 라이브 V’ 콜라보를 예고하고, 이를 기념한 추가 이벤트 및 쿠폰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21일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데이트 어 라이브 V’의 인기 캐릭터이자 원작 스토리에 처음 등장하는 정령인 ‘야토가미 토카’와 시간을 조종하는 정령 ‘토키사키 쿠루미’를 선보인다. 해당 정령들은 모두 혼돈형 정령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김철희 PD는 “글로벌 서비스 버전에도 ‘데이트 어 라이브 V’의 컬래버 캐릭터를 출시해달라는 많은 요청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확인하며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