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48
연예

옐로, '네이키드' 라이브 클립 공개…비주얼+음색 '호평 일색'

기사입력 2024.11.02 17:08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보컬리스트 YELO(옐로)가 음색, 비주얼, 분위기 3박자를 모두 갖춘 라이브 클립을 선보였다.

YELO는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NAKED'의 Night 버전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YELO가 어스름이 깔린 공간에 스탠드 마이크를 하나 둔 채 신곡 'NAKED'를 가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아늑한 분위기 속에 YELO는 노랫말 한 자 한 자 진정성 있게 부르며 깊은 여운을 안겼다. 블랙 드레스로 멋을 낸 YELO의 고혹적인 음색과 비주얼의 조화 역시 돋보였다.



YELO는 앞서 공개된 'NAKED'의 Day 버전 라이브 클립을 통해 한낮의 힐링을 선사했다면, Night 버전 라이브 클립을 통해서는 우아한 자태로 낮과 밤의 상반된 매력을 전하며 곡의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NAKED'는 마음의 겉옷을 벗고 당신과 하나가 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재지한 무드의 네오 소울 장르로 YELO가 전개하고 있는 트렌디한 음악 세계를 한층 확장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YELO는 보이스가 매력적인 R&B 보컬리스트로, 그간 '어느 날', '공작도시', '군검사 도베르만',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 다수의 OST를 가창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해 왔다. YELO는 SM엔터테인먼트 음악 퍼블리싱 자회사 크리에이션뮤직라이츠(KMR) 프로덕션팀 모노트리 소속 탑라이너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KMR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