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하이브IM이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의 세계관을 공개하고,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도 확정했다.
31일 하이브IM은 '아키텍트'의 티저 사이트를 브랜드 사이트로 개편하고 세계관을 공개했다. '아키텍트'는 '지스타 2024'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브IM의 첫 번째 대작 MMORPG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게임의 배경이 될 독창적이고 신비로운 세계관과 아름다운 원화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작품은 ‘거인의 탑’의 유물을 손에 넣기 위해 오래도록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았던 ‘버려진 땅’으로 다시 향하는 모험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용자는 모험가가 되어 ‘버려진 땅’에서 펼쳐지는 거대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사이트에서 '아키텍트'의 플레이어블 캐릭터(PC)인 전투사제, 전사, 암살자, 마법사, 사냥꾼 캐릭터 5종의 키 비주얼을 최초로 공개했다. 각 캐릭터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캐릭터 디자인을 통해 '아키텍트'의 세계를 이끌어갈 주인공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하이브IM은 지스타 2024에서 진행되는 '아키텍트'의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먼저, 지스타 메인 부스에서 ‘스탬프 이벤트’가 마련된다. 관람객은 게임 시연, SNS 부스 방문 인증, 카카오톡 채널 추가,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등 다채로운 미션을 수행해 스탬프를 수집할 수 있다.
스탬프를 모으면 '아키텍트' 양면 리유저블 빅백, 원터치 폴딩 체어 등 각종 굿즈를 지급한다. 여기에 '아키텍트' 머그컵, 장패드, 프리미엄 키캡 등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럭키 캡슐 머신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더불어, 연예인 ‘김종국’을 비롯해 표은지, 릴카, 우정잉, 김민교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아키텍트' 메인 부스에서 특별한 무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지스타 기간에 추첨하여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매일 개최된다.
한편, 하이브IM은 100 부스 규모로 '지스타 2024' B2C관 제2전시장에 참가한다. 메인 부스는 시연존, 메인 스테이지, 럭키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시연존에서는 PC 및 모바일 기기로 '아키텍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사진=하이브IM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