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4:05
게임

넷마블,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 글로벌 사전등록 개시

기사입력 2024.10.30 16:48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넷마블이 '킹 오브 파이터' IP(지식재산권) 기반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30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글로벌 사전 등록은 ‘킹 오브 파이터 AFK’ 공식 홈페이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전 등록 시 ‘3000회 무료 소환권’은 물론 ‘이오리’ ’레오나’ ’바이스’ 등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역대 KOF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를 증정한다.

캐릭터 수집형 AFK 모바일 RPG ‘킹 오브 파이터 AFK’는 SNK와 다양한 협업 경험이 있는 넷마블네오가 개발 중이며, 네오지오 포켓판 ‘더 킹 오브 파이터즈 R-2’의 도트 그래픽을 재해석해 레트로 감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덱 조합을 바탕으로 5대5 팀 전투 시스템을 제공해 타 시리즈와 차별화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간편한 조작으로 차별화된 액션 쾌감을 제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은 지난 '도쿄게임쇼 2024'에서 ‘킹 오브 파이터 AFK’의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며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오는 11월에 열리는 '지스타 2024'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관객 참여형 코스프레 무대 이벤트를 예고해 KOF 시리즈 마니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