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 측이 게스트 지드래곤(GD, 권지용)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하며 이번주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29일 '유퀴즈' 공식 계정에는 "가을오니 갓지디 겨울오면 짱지디 봄에는 킹지디 여름에도 최강지디 계절도 안타고 한평생 폴인럽하게 만드는 천재 뮤지션 누구? G-Drago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들은 "왔다, 내 남은 생 책임져줄 노래 7년 만에 신곡 들고 나타난 레전드 뮤지션 케이팝의 황제 GD의 신곡 스포!"라며 "GD 자기님 제발 무리하지 마세요 그냥 얼굴만 봐도 재미있는 사람이 입담까지 재미있으면 어떡하라고, 어떻하라고, 우뜨카라고… 토크 제왕 GD 납셨으니 모두 배꼽 자진납세 부탁드립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내일 저녁 8:45 유퀴즈 오라오라오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쏘-스페셜 지드래곤 타임!"이라고 방송 홍보에 열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드래곤이 유재석, 조세호와 인사를 하고 토크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마지막으로 예능에 출연했을 당시와 변함없는 얼굴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한편,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유퀴즈'는 30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며, 지드래곤은 컴백을 앞두고 '유퀴즈'에서 신곡을 일부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유퀴즈' 공식 계정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