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0:33
게임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신규 시나리오 던전 '흑룡 해적 선단' 추가

기사입력 2024.10.24 18:01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에 새로운 시나리오 던전 '흑룡 해적 선단'이 추가된다.

24일 넥슨은 '던파 모바일'에 신규 시나리오 던전 '흑룡 해적 선단'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신규 시나리오 던전으로 ‘흑룡 해적 선단’ 지역을 추가했다. ‘알톤-미스트’, ‘니톤-플레마’ 등 총 4개의 던전을 플레이하며, '젤바' 지역에 갑작스럽게 등장한 '흑룡 해적 선단'에 맞서는 서사를 경험할 수 있다. 시나리오 던전 ‘흑룡 해적 선단’ 완료 시, 스페셜 던전을 포함해 총 5개의 파밍 던전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솔라리스’, ‘나이트메어’, ‘빅 포레스트’, ‘되비친 세계’ 등 2차 각성 시나리오 던전으로 선보인 4개의 던전과 스페셜 던전을 파밍 던전으로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총 10종의 파밍 던전에서는 ‘5티어 에픽 장비’와 함께 ‘스킬룬’, 거래 가능한 ‘연마석’ 등 고가치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아이템 파밍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룬 각인 시스템’을 추가했다. ‘룬 각인’ 기능을 통해 보유한 특정 ‘스킬룬’을 소모하면, 각인된 ‘스킬룬’의 특성에 따라 스킬 공격력 증가, 속성 강화 증가 등 다양한 추가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월 21일까지 보유한 장비의 ‘티어’를 유지하며 동일한 부위의 다른 장비로 변환할 수 있는 ‘장비 변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흔적 이벤트’를 통해 던전 플레이 등 특정 임무를 수행하고 이벤트 재화 ‘수상한 흔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상점에서 ‘65레벨 2티어 에픽 장비 선택 상자’, ‘다차원 큐브 조각’ 등 여러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사진=넥슨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