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약 7개월 만에 한층 풍부한 음악적 색깔을 더한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
앰퍼샌드원 첫 번째 미니 앨범 '원 퀘스천(ONE QUESTION)'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He + She = We(히 더하기 쉬는 위)' 뮤직비디오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전작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인 신보 '원 퀘스천'은 '사랑'이라는 단순하고도 복잡한 감정의 해답을 찾기 위해 거침없이 직진하는 앰퍼샌드원의 매력을 담았다.
타이틀곡 'He + She = We(히 더하기 쉬는 위)'는 청량한 매력으로 변신한 앰퍼샌드원의 풋풋하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엿볼 수 있는 곡.
캐치한 리듬과 에너제틱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펑키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멋진 꿈이 생겼어 / I have to have her / 내 전부를 걸어 / I just let her take it" "너도 나와 같길 바라 / Us two forever" "더하고 빼도 정답은 난 너" 등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직진' 고백으로 가득한 가사가 설렘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분위기에 어우러진 앰퍼샌드원 일곱 멤버의 귀엽고 발랄한 매력이 눈길을 끈다. 소년미 넘치는 매력으로 청량 시너지를 발산하는 앰퍼샌드원의 완벽한 합과 티키타카 케미가 '입덕'을 유발한다.
청량한 매력의 'He + She = We(히 더하기 쉬는 위)'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다채로운 장르의 6트랙으로 가득 채워져 앰퍼샌드원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앰퍼샌드원 미니 1집 '원 퀘스천'은 오늘(2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오후 8시 30분 컴백 라이브를 열고 신보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