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팝스타 브루노 마스(Bruno Mars)와 재기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21일 로제는 개인 계정에 "just smile and wave boys, smile and wave"(그냥 웃고 흔들어봐 얘들아, 웃고 흔들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로제는 '아파트' 노래에 맞춰 브루노 마스와 함께 밖에 있는 팬들을 향해 팬서비스를 하고 있다. 팬들의 환호성 아래 두 사람은 하트를 크게 만드는가 하면 손인사와 손키스까지 나누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선사한다.
이 가운데 로제는 팬서비스를 하는 과정에서 난간에 아슬아슬하게 기대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글로벌 팬들은 "너무 귀여운 조합", "친남매 같다", "월클들이 이렇게 깜찍해도 되나" 등 반응을 전한 한편 로제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한편, 로제는 지난 18일 브루노 마스와의 협업곡 '아파트(APT)'를 발매했다. '아파트'는 한국에서 널리 알려진 '아파트 게임'에서 착안한 곡으로, 공개 하루 만에 스포티파이 글로벌 기준 3위에 올랐고, 미국 스포티파이에서도 11위를 기록했다.
여기에 빌보드 차트 '핫 100' 12위를 예상하고 있으며 멜론을 포함한 국내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로제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