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1 14:35
연예

박현호♥은가은 "결혼 생각까지" 깜짝 고백→母 소개까지 쾌속진행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4.10.21 11:11 / 기사수정 2024.10.21 11:11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가수 박현호가 은가은과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고백하며 놀라움을 안긴다.

23일 방송 예정인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6회에서는 박현호가 어머니와 쇼핑 데이트를 한 뒤, 5세 연상의 여자친구 은가은을 처음으로 소개해주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박현호는 설레는 표정으로 차를 몰고 어머니를 만나러 간다. 잠시 후 박현호의 어머니가 등장하자, 이를 본 심진화는 "너무 미인이시다!"라며 박수를 친다. 

모처럼 만에 성사된 모자 데이트에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박현호와 은가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저희가 연애를 한 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결혼을 생각하며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라고 깜짝 발표한다. 

이어 박현호는 "어머니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는 게 도리인 것 같아서, 가은씨를 어머니께 처음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설명해 뜨거운 박수를 받는다. 

그러면서 "어머니에게는 철저히 비밀로 했다. 어머니가 긴장을 많이 하시는 스타일이라 미리 말씀드리면 걱정하실 것 같았다. 일단 어머니와 데이트를 하고 난 다음에, 서프라이즈로 가은 씨와 만날 계획"이라고 속 깊은 마음씨를 드러낸다.

박현호가 은가은을 어머니에게 처음 소개해주는 특별한 하루는 23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