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5:54
연예

'시상식 따로 없는' 조세호 결혼식, 절친 GD부터 프로불참러 붙여준 안재욱까지

기사입력 2024.10.21 08:00



방송인 조세호가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연예인 하객들의 축복 속에 품절남이 됐다.

조세호는 9살 연하의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20일 오후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유부남 대열에 합류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지드래곤(GD), 안재욱, 슈퍼주니어 규현, 은혁, 김희철, 지예은, 주우재, 잔나비 최정훈, 지상렬, 이이경, 이경실, 이홍렬, 송승헌, 어반자카파 조현아, 풍자, 이동휘, 류준열, 남희석, 양세찬, 붐, 문세윤, 김학래, 이미주, 신현지, 설현, 이수혁, 이승기, 이다인, 덱스, 오나라, 태양, 민효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몬스타엑스 셔누, 씨엔블루 정용화, 엑소 찬열, 이유비, 최태준, 박신혜, 박명수, 신기루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유퀴즈&핑계고' 영혼의 동반자 유재석


'파리의 인연' 찐친 지드래곤(GD)


'왜 안왔어?... 프로불참러' 수식어 붙여준 안재욱 


이승기-이다인 부부, 태양-민효린 부부 '보기 힘든 투샷'


결혼식을 마친 조세호는 "조금 전 너무나 많은 분들의 축하와 축복속에 결혼식을 잘 마무리했다"면서 "무엇보다 오늘 이자리 함께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든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의 인사 전해드리고 싶다. 또한 이 글을 읽으시면서 축하해주시는 모든분들께도 감사 인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조세호는 결혼식 다음날인 21일부터 약 열흘간 신혼여행길에 오른다. 이에 KBS 2TV '1박 2일' 등 고정 출연 중이던 예능프로그램 녹화에 불참한다. 


'배우들에 예능 대세까지' 여기가 시상식이야?






'세대 넘나드는' 개그계 동료들의 축하




고아라 기자 iknow@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