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첫 미니 '원 퀘스천(ONE QUESTION)' 포스터 속 다양한 '하트 이미지'로 설렘을 더했다.
앰퍼샌드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원 퀘스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는 지난 7일 공개된 플랜 포스터 속 ‘아워 앤서(Our Answer)’라는 콘텐츠명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프로모션이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멤버들이 사랑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각자의 방식으로 풀어낸 수학 공식이 담겨 있다. 둥근 하트와 각진 하트, 평면적인 하트와 입체적인 하트 등 멤버들의 개성이 드러나는 7개의 수학 그래프 속 하트 그림은 독특하면서도 신선한 느낌을 준다.
앰퍼샌드원의 ‘원 퀘스천’은 지난 3월에 발매한 싱글 2집 ‘ONE HEARTED’ 이후 약 7개월 만에 컴백하는 첫 번째 미니 앨범이다.
타이틀곡 ‘He + She = We’(히 더하기 쉬는 위)는 단순한 연애 공식을 넘어 서로가 서로를 완성시키는 특별한 관계를 재치 있게 표현한 곡이다.
강렬함부터 청량함까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가진 멤버들이 이번 신보를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앰퍼샌드원의 미니 1집 ‘원 퀘스천’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