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13:23
게임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앤 소울', BNS NEO 서버 사전 캐릭터 생성 시작

기사입력 2024.10.11 17:58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 앤 소울'의 신규 서버 'BNS NEO'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했다.

11일 오후 8시 엔씨소프트는 PC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의 신규 서버 'BNS NEO'의 사전 캐릭터 생성을 오픈한다. 이용자는 엔씨소프트 온라인 게임 플랫폼 ‘퍼플’에서 캐릭터를 사전 생성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오색실' 12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용자는 오색실을 사용해 의상의 색상 및 패턴을 변경할 수 있다.

‘BNS NEO’는 '블레이드 앤 소울' 고유의 판타지 배경을 현대적으로 리뉴얼한 서버로, 10월 16일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총 7개의 직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자는 개성 있는 스킬 조합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용자는 Neo News를 통해 성장 방법, 경제 시스템 등 게임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BNS NEO'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월영' 의상과 이벤트 무기 상자를 보상으로 받는다. 무기 상자 개봉 시 랜덤으로 무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최고 등급의 ‘영웅 무기’도 획득 가능하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