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1:01
연예

김세정X이종원, 초근접 '심쿵' 실루엣...설렘 도수 끌어올려↑ (취하는 로맨스)

기사입력 2024.10.02 17:45 / 기사수정 2024.10.02 17:45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김세정X이종원이 닿을 듯 말 듯 찍은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심쿵'을 유발했다.

11월 4일 첫 방송되는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측은 유쾌하고 아찔한 밀당 로맨스가 기대되는 채용주(김세정 분), 윤민주(이종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를 그린다. 

제각기 다른 맛과 향을 가진 맥주처럼 모든 것이 정반대인 상극 남녀가 서로에게 스며드는 과정을 통해 웃음과 설렘을 선사할 예정.

그런 가운데 공개된 티저 영상은 채용주와 윤민주의 로맨스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맥주를 콸콸 따르는 채용주와 마지막 한 방울까지 섬세하게 컨트롤하는 윤민주,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른 두 사람의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극 남녀의 유쾌하게 밀고 당기는 손끝은 맞닿는 순간 아찔한 텐션으로 급변한다. 

한껏 올라간 설렘 도수 속 금방이라도 입 맞출 듯 가까워진 채용주와 윤민주의 실루엣이 단숨에 심박수를 끌어올린다.

한편,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11월 4일 밤 10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ENA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