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09:06
연예

"후회는 없어"…티아이오티(TIOT), 희망 안고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4.10.02 18: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TIOT(티아이오티)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신곡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로 돌아왔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를 발매했다. 



신곡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는 고난과 역경의 끝자락에서 희망의 빛을 찾는 여정을 담은 곡. 

"후회는 없어 / 눈물 같은 건 / 추억과 달라서" "잠깐 동안에 / 다 말라버리니까" "그 계절 긴 터널은 지났다 / 몇 개나 뛰어넘었다 / 눈물은 마를 새도 없었던 / 그날은 추억으로 남을 테니까" 

티아이오티는 잊고 싶은 기억 속에서도 추억의 소중함을 다시금 되새기게 하는 가사를 통해 음악 팬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강렬한 사운드 위로 얹어진 멤버들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 보컬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몰입하게 만든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도 멤버들 각기 다른 청춘의 얼굴, 각자의 고민들 속에서 희망과 긍정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들이 담겨 뭉클한 감동을 자아낸다. 

한편 티아이오티 새 싱글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는 오늘(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