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7:21
게임

폴포지션게임즈, '영혼 키우기'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4.09.30 21:2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폴포지션게임즈가 '영혼 키우기:두 얼굴의 소녀들'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30일 폴포지션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방치형 RPG 게임 '영혼 키우기:두 얼굴의 소녀들'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영혼 키우기:두 얼굴의 소녀들'은 정화 모드와 크리처 모드의 반전 매력을 가진 수십 종의 미소녀를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는 방치형 RPG다. 이 게임은 모드에 따라 달라지는 미소녀의 능력으로 다양한 덱을 구성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매력적인 신규 캐릭터 '폴라'와 신규 콘텐츠 '탐사', 그리고 신규 난이도 '악몽' 추가 등 다채로운 게임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각종 콘텐츠 확장과 밸런스 패치도 진행되며, 로드맵을 통해 예고된 '공허의 우주'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혈석을 포함한 각종 아이템을 다량 획득할 수 있는 '공허의 우주 전야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먼저, 유명 코스어 '카에'와 함께 신규 캐릭터 '폴라'의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영혼 키우기 X 카에' 코스플레이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과 '천재 테란'으로 유명한 이윤열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게임사 측은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백화점 상품권 등 총 3,000,000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폴포지션게임즈 관계자는 "'영혼 키우기:두 얼굴의 소녀들'이 출시 후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 속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함께 색다른 이벤트로 모두가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업데이트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영혼 키우기:두 얼굴의 소녀들'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폴포지션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