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장서희가 100만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를 만났다.
24일 장서희의 유튜브 채널 '장서희 Jang SeoHee'에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마릴린 먼로로 변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평소 애청하던 레오제이를 만나 한껏 들뜬 장서희의 낯선 모습이 담겼다.
평소 메이크업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본인이 직접 화장하며 스케줄을 소화하기도 한 장서희가 직접 레오제이에게 연락해 유튜브 만남을 제안했다는 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13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 또한 흔쾌히 수락했다.
데뷔 이후 화보작업 외 처음으로 시도한 메이크업 대변신은 베테랑 장서희도 긴장케 했다. 하지만 평소 코스메틱 덕후(?)답게 순조롭게 진행됐고 마릴린 먼로로의 대변신에 성공했다. 특히 방송 중 레오제이와의 친분으로 대한민국 대표 드랙퀸 나나영롱킴이 등장, 가발을 협찬하며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마릴린 먼로로 완벽히 변신한 장서희의 모습은 물론 레오제이와의 촬영 후 식사자리까지 담겨 있어 솔직 담백한 그녀의 평소 모습까지 엿볼 수 있다. 맡은 역할마다 완벽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장서희의 유튜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 유튜브채널 '장서희'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