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00:26
연예

환희보이즈 '마이네임', 미소년 세 번째 멤버 준Q 공개

기사입력 2011.09.21 17:04 / 기사수정 2011.09.21 17:04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마이네임의 세 번째 멤버 '준Q(준큐)의 사진이 공개됐다.

1세대 아이돌인 가수 환희가 직접 양성중인 아이돌 그룹 '환희보이즈'로 알려져 큰 화제의 주인공으로 베일에 싸여있던 신예 남자 아이돌 그룹이 '마이네임(MYNAME)'으로 정식 팀명을 공개한 후 세 번째 멤버 '준Q' (준큐-본명: 강준규)의 사진을 21일 공개했다. 

앞서 '마이네임'은 지난 9월초 멤버 인수를 두 번째로 공개한 데 이어 세 번째로 멤버 준Q의 사진을 공식 트위터를 통해 21일 자정 공개한 것.

사진 속 준Q는 미소년적인 외모를 뽐내며 정면을 응시한 채 금방이라도 눈물을 쏟을 듯한 촉촉한 눈동자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준Q는 1993년생으로 현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재학중이며 순수하고 미소년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180cm의 키에 준수한 외모를 자랑한다. 미소년적인 이미지와는 다른 폭발적인 랩 실력을 갖춘 실력파 랩퍼로 알려졌다.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관계자는 "준Q는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졌으며 랩뿐만이 아닌 보컬능력까지 갖추고 있어 다재 다능한 아이돌로써의 면모를 가진 친구이기 때문에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준Q를 소개했다. 현재 마이네임은 10월 데뷔를 목표로 열심히 앨범 준비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 공개될 나머지 두 명의 멤버 또한 외모와 실력이 출중하므로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 준Q는 데뷔 전 전 우연히 모델로 참여하게 된 중학교 2학년 과학교과서 모델로 나온 뒤 데뷔 전부터 '가수 이승기 닮은꼴'로 네티즌의 주목을 받았으며, 준Q의 데뷔가 알려진 이후 '이승기 도플갱어 종결자'로 화제가 되고 있다.

준Q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소년 랩퍼라니 너무 기대된다 ", '최강 이승기 도플갱어 종결자이다','가장 데뷔가 기대되는 무서운 신인이다',"멤버 세 명 공개됐는데 이 정도 비주얼이라니 다음 멤버는 어떨지 너무 기대된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10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마이네임은 앞으로도 남은 멤버 2명의 얼굴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준Q ⓒ 에이치투미디어]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