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에이스(A.C.E) 강유찬이 다채로운 감정선을 보여줬다.
강유찬은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B를 통해 공개된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 '타임테이블' 3화에서 망자들을 위한 식당 타임테이블을 운영하는 남자 주인공 홍연 역으로 활약했다.
이날 홍연(강유찬 분)은 첫사랑 정주(미미)와 티격태격하면서도 그녀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주를 구박하면서도 정주를 애틋하게 바라보고 지키는 홍연의 다정한 면모와 함께 질투를 느끼는 귀여운 매력이 시선을 모았다.
앞서 홍연은 첫사랑인 정주와 타임테이블에서 재회했다. 홍연은 자신보다 정주의 죽음을 막고 싶어 타임테이블 주방장이 된 것이었고, 홍연은 3명의 손님 중 정주를 죽인 범인을 찾으면 운명을 돌이킬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이에 홍연은 정주의 과거로 함께 향했다. 이 가운데 정주의 친구 성연이 자신을 보게 된 것에 놀랐고, 신(이대진 분)에게 "기억을 잃은 게 정주뿐만이 아니다"라는 힌트를 얻었다.
이어 홍연은 다시 과거로 돌아간 뒤 성연을 찾아가 주먹을 날렸다. 성연은 역시나 홍연이 보였고, 홍연은 성연에게 "너 죽은 거 아니지? 너 혹시 정주가 죽은 이유도 아냐?"라면서도 끝까지 정주의 마음을 지켜주려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강유찬이 속한 그룹 에이스(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 강유찬)는 지난 11일 스페셜 싱글 'Anymore (애니모어)'를 발매했다.
강유찬이 출연하는 '타임테이블'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B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유튜브 채널B '타임테이블'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