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19 11:54
연예

세븐틴 정한, 26일부터 군백기…"병역 의무 성실히 이행" [전문]

기사입력 2024.09.12 12:2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세븐틴 정한이 오는 26일 훈련소에 입소한다.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세븐틴 멤버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정한의 입대일을 공지했다. 

소속사는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입대 후를 위해 정한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알린 후 "정한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정한이 하반기 입대 예정이며, 이에 따라 10월 예정된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에 함께하지 못한다고 알린 바 있다. 다만 정한은 입대 전, 미니 12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정한은 세븐틴 멤버 중 처음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됐다. 정한과 동갑내기인 에스쿱스는 무릎 부상으로 병역 면제 판성을 받은 바 있다. 

다음은 세븐틴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정한을 향한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한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정한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