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2:04
연예

'놀뭐' 박진주·이이경·미주, 판다월드 입성…할부지 ‘강바오’ 만났다

기사입력 2024.09.06 14:2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면 뭐하니?’ 박진주, 이이경, 미주가 판다월드에 입성해 ‘강바오’ 강철원 주키퍼를 만난다.

7일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슈퍼스타 판다 가족 아이바오, 쌍둥바오(루이바오, 후이바오)의 놀이터를 청소하는 박진주, 이이경, 미주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판다월드에 입성한 세 사람은 초록색 유니폼을 착장한 채 ‘강바오’ 강철원 주키퍼를 만난 모습이다. 강철원 주키퍼는 세 사람에게 판다들의 놀이터 청소 꿀팁을 전수해주고 있다.



세 사람은 사랑스러운 엄마 판다 아이바오와 귀여운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 후이바오가 노는 모습을 상상하며 열심히 놀이터를 쓸고 닦는다. 대나무를 치우며 “애들의 체취가 느껴져”라며 세상 가장 행복한 청소를 한다.

이런 가운데 강철원 주키퍼는 세 사람에게 아기 판다들이 남긴 흔적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미션을 내린다. 세 사람은 눈을 크게 뜨고 코를 킁킁 대며, 별안간 아기 판다들이 남긴 보물 찾기를 시작한다.

이때 풀밭에서 아기 판다들의 보물이 발견되고, 이이경은 “똥 봤다”라고 환호한다. 멤버들은 “이렇게 향긋한 건 처음 봐”라며 황홀한 반응을 보여 흥미를 모은다.

판다월드 청소를 하는 박진주, 이이경, 미주의 모습은 7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